막스뤼셔 색채심리진단사 인터뷰 내용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  • 홈으로 가기
  • 즐겨찾기
  • 시작페이지로 설정


막스뤼셔 색채심리진단사 인터뷰 내용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iahackr 작성일16-12-26 14:46 조회2,284회 댓글0건

본문

다음은 막스뤼셔 색채심리진단사 1기, 2기 수강생분들의 인터뷰 내용입니다. 

 

a71dd9c0d88392d2ce8beb128c942e62_1482731
 

 

1. 막스뤼셔 색채심리진단사 수업을 듣게 된 계기는? 


(우 * 름 수강생) 색채심리에 평소 관심을 두고 있던 중 궁금하기도 하고 이걸 통해서 저를 알아가고 싶어서 수강하게 되었어요. 

(김 * 현 수강생) 색채심리 관련된 수업에 관심을 가졌던 차에 ‘진단’으로 검사도구를 활용할 수 있다는데 매력을 느꼈다. 

 

 

2. 막스뤼셔 색채심리진단사 수업을 들으면서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이 있었다면? 

 

(우 * 름 수강생) 내면에 제가 인정하고 싶지 않고 부정해왔던 제 모습을 다시 돌아보게 되었고 조금씩 인정해나가기로 했던 제자신요. 

그리고 왜 그럴까에 대한 의문도 조금 풀렸어요.

(김 * 라 수강생) 색채심리는 주관적이면서도,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는 부분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. 

(김 * 현 수강생) 짧은 시간 안에 내담자의 상태를 볼 수 있고, 자신을 알아가는 시간이 단축되는 점

(김 * 식 수강생) 사람마다 다른 성향을 색깔로 통해 성격이나 성향을 알 수 있는 것과 내가 알지 못한 속마음까지 알 수 있어 재미있었습니다. 

 

 

3. 막스뤼셔 색채심리진단사 수업을 주변인에게 추천한다면? 


(우 * 름 수강생) 제 개인적으로 상담 또는 다른 진단을 통해 일을 하고 계시거나, 색채를 알지만 좀더 다른 느낌의 진단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. 막스뤼셔 수업은 약간 스페셜한 느낌이에요

(김 * 라 수강생) 심리치료 혹은 미술치료를 하고 있는 치료사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. 

 

 

4. 마지막으로 아하색채학교에 응원메시지를 남겨주세요 ^^ 


(우 * 름 수강생) 대구에서 여기까지 8주과정을 수업하면서 정말 나름 재미있었어요. 색채학교로서 너무 좋아요. 어쩜 처음 접한 곳이 이곳이라 너무 다행스럽네요~ 앞으로도 더 좋은 강의 기대할게요^^

(김 * 라 수강생) 좋은 교육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(김 * 현 수강생) 내면과 만나는 즐거운 경험인 색채심리진단을 많은 사람들이 접하게 되면 좋겠어요.

(강 * 레 수강생) 최고의 상담소가 되길 바랍니다. 

(김 * 식 수강생) 다소 어려울 수 있는데, 막스뤼셔 색채심리를 진단하면서 자신의 강점과 부족함을 알 수 있어, 

어려움 없이 다가갈 수 있어 좋은 것 같다. 

 

 

 

색채심리진단사 1기,2기 수강생 인터뷰 영상 보기 ↓

( 수업 도중 인터뷰 응해주신 1기 수강생 강이레 선생님과 2기 수강생 김미영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. ^^ )

 

 

 

 

아하색채학교 수강생 응원메시지 영상 보기 ↓ 

 ( 종강한 1기, 2기 선생님들이 보낸 응원메시지입니다~ 다들 수고하셨어요♡)

 

 

5501f1d24afd39b52538a3d0ce9024e3_1482990 

 

 

 

색으로 소통하는 치유의 공간,
아하IAHA 색채학교


카카오톡 옐로아이디 @iahac

 

(친구추가 후 문의 가능합니다^^)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